모바일 마케팅 팁으로 비즈니스 향상

모바일 마케팅 팁으로 비즈니스 향상

모바일 마케팅 팁으로 비즈니스 향상

모바일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최근의 마케팅 발전이다.

귀하와 같은 사람들이 다음 단락을 읽어보면서 모바일 마케팅의 놀라운 효과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정당한 이유 없이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보내는 모든 메시지는 적절하고 유용해야 한다.

무작위 메시지는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고 당신의 사업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메시지가 그들에게 유리하지 않다면 당신은 실제로 고객을 잃을 것이다.

고객들은 친한 친구들로부터 받을지도 모르는 교활하거나 재치 있는 글을 원하지 않고 유용한 정보를 원한다.

고객들과 함께.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고객들의 욕구를 고려하지 않는다면 그리 멀리 가지 못할 것이다.

소비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은 그들의 사업을 따낼 것 같지 않다.

더 많은 지식을 얻을수록 더 성공하게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지나치게 말이 많아서는 안 된다.

당신의 사이트가 단지 키워드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좋은 정보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해라.

모바일 마케팅을 할 때는 요점을 바로 잡고 짧게 해야 한다.

모바일 청중을 위한 디자인 전문가가 아니라면, 반드시 하나를 고용하십시오.

모든 플랫폼에 어필하는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원한다면, 그 돈을 적절한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가에게 쓰세요.

소셜 마케팅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경쟁업체를 지켜보십시오.

경쟁사와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많은 휴대폰 사용자들은 문자 메시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일반적인 문자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는 것은 아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을 잃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광고 시청자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의 의견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피드백을 사용하여 전략을 개선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다른 모바일 장치의 작은 화면에서 웹사이트를 보고 탐색하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사용자가 모바일 기기에서 메시지를 볼 수 있는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되어야 한다.

이것은 컴퓨터 사용자들에게 더 단순해 보이는 페이지로 번역될 수 있다.

그러나 가능한 많은 사용자를 위해 사이트를 열어 두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의 경우 모바일 사이트에 대한 검색 엔진 결과를 최적화해야 한다.

구글은 모바일 기기를 통한 검색이 가장 인기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의 모바일 SEO를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모바일 페이지를 개발하는 동안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테스트는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모바일 세계에 필수적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므로 당신은 당신의 모바일 사이트에서 무엇이 잘못 작동하는지 이해한다.

모바일 사이트에 대해 두 개의 다른 랜딩 페이지(A/B)를 만들고 어떤 페이지가 더 인기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성공적인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모든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침과 지도를 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내비게이션은 사람들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가장 흔한 것 중 하나이다.

고객이 귀하를 찾고 귀하와 쉽게 연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지도는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도 읽을 수 있어야 한다.

방문자에게 더 인기 있는 일부 방향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 선택사항을 제공하는 링크를 만드십시오.

너는 항상 너의 광고를 향상시킬 수 있다.

경쟁도 조심해! 여기에 제공된 조언은 여러분 자신의 경쟁력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해 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