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하고 맛있고 건강한 명절 요리를 위한 최고의 팁

알뜰하고 맛있고 건강한 명절 요리를 위한 최고의 팁

알뜰하고 맛있고 건강한 명절 요리를 위한 최고의 팁

당신은 건강을 위해 적절한 영양섭취가 필요하다.

슬프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허위 광고에 빠지거나 그들이 정말로 무엇을 먹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그들이 건강한 음식을 먹고 있다고 생각하도록 속인다.

하지만 무엇을 먹을지 아는 것과 먹는 것은 전혀 다른 것이다.

적절한 영양을 섭취하려면 아래에 있는 정보를 따르십시오.

매일 먹는 식단에 약 700mg의 마늘을 첨가하는 방법을 찾아라.

마늘은 면역력을 돕고 건강을 유지시켜 줄 수 있다.

마늘의 자연적인 성분은 장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식단에 마늘 정향이나 추출물을 넣으세요.

너는 확실히 박탈감을 느끼고 싶지 않다.

대신, 영양분을 섭취하는 방법을 찾아라.

이것은 심지어 좋아하는 음식의 건강한 대체 레시피를 만드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영양을 이해하는 것이 핵심이다.

현재 많은 곳들이 소비자들에게 영양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통곡물이 높은 식단을 만들고 유지하라.

전곡을 많이 소비하는 사람들은 정제된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는 사람들보다 더 건강하다.

현미밥, 통밀 파스타, 100% 통곡빵을 매일 식단에 포함시켜 보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섬유질과 영양소와 정제된 탄수화물에 없는 것을 줄 것이다.

퀴노아는 당신이 붉은 고기를 줄이면서 당신의 식단에서 단백질을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이것은 많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희귀한 고기가 아닌 음식 중 하나이다.

비타민도 풍부하고 글루텐도 전혀 들어 있지 않다.

또 몸에 너무 좋은 음식의 맛도 좋고, 순하고 약간 견과류도 있어.

전자레인지 저녁은 좋은 음식 선택이 아니므로 너무 많이 먹으면 줄이는 것을 고려하라.

이러한 식사는 일반적으로 설탕이 많고 “나쁜” 지방이 많다.

신선한 농산물과 가장 영양가 있는 고기로 식사를 준비하라.

식단에서 제분된 곡물을 최대한 제거하면 영양을 높일 수 있다.

이런 종류의 곡물의 겉 포장지를 제거하는 것은 영양분을 제거하는 것이다.

이것을 보충하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충제나 통밀 제품을 산다.

아니, 그냥 말이 안 돼.

인공 감미료를 음식 섭취에서 당분을 자르는 대용품으로 생각해보자.

설탕이 심장병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스테비아는 인기 있는 한방 감미료로서 정제당보다 훨씬 건강에 좋은 선택이다.

그들은 사실상 당신에게 같은 맛을 보일 것이다.

통곡물과 신선한 농산물을 섭취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면 자연에서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난다.

식단에서 칼슘을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견과류, 말린 콩, 두유, 정어리, 치즈, 짙은 녹색 채소, 치즈, 우유는 모두 칼슘이 함유된 건강 식품이다.

칼슘은 건강한 뼈와 치아에 필수적이다.

골다공증은 뼈가 부서지기 쉬워서 생기는 골다공증으로 칼슘이 부족해서 생긴다.

매우 고통스러운 병인 골다공증은 점차 뼈가 부드러워지고 부서지기 쉽다.

식단이 얼마나 건강한지 잘못 계산하는 것은 간단하다.

살면서 저지르는 실수는 쌓일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건전한 영양 충고를 주었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따라 현명한 영양 선택을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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