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이 낫지 않게 하라 – 이 조언을 읽어라

암이 낫지 않게 하라 – 이 조언을 읽어라

암이 낫지 않게 하라 – 이 조언을 읽어라

매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암 치료제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제품의 희생자가 된다.

사기의 희생자가 되지도 마라.

암에 대해 스스로에게 교육하고 그것을 이길 확률은 더 크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을 읽음으로써 생존 기회를 개선하십시오.

올바른 식단에 체중을 맞추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이 아니라 암의 위험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다.

과일과 채소를 먹는 것, 하루에 8잔의 물을 마시는 것, 그리고 일주일에 5일씩 하루에 30분씩 운동하는 것 등 일상적인 일들을 하라.

방금 암 진단을 내렸으면 담배를 끊어야 한다.

이미 암에 걸렸다고 해도 담배를 끊어야 한다.

그러나 이는 인체가 받는 발암물질의 양이 흡연을 중단하면 줄어들 수 있기 때문에 사실이 아니다.

발암물질의 감소는 회복의 더 좋은 기회를 의미한다.

오늘날 사회에는 암에 대한 많은 신화와 반 진리가 존재한다.

암이 반드시 일을 못하게 하는 것은 아니며, 사람에서 사람으로 옮겨지는 것은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은 암이 그렇게 한다고 믿는다.

다른 사람들의 걱정을 가능한 한 정직하게 다루고, 자신이 겪고 있는 일에 대해 자신의 감정을 나누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필요할 때 질문하거나 어려움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계속할 수 있는지 혹은 당신의 암이 전염되는 것을 두려워할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가질지도 모른다.

이러한 질문에 미리 어떻게 대답할 것인지 생각해 보고 즉시 해결하십시오.

그것은 치료 계획 중에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상태에 대해 가지고 있다는 인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을 생활에 접목시키는 것은 대장암의 위험을 약 40퍼센트 줄이는데 매우 중요하다.

규칙적으로 일을 할 때, 당신은 암을 퇴치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당뇨병과 같은 다른 질병에 저항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준다.

계속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노력해라.

담배를 끊음으로써 폐암 예방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대장암 위험도 줄일 수 있다.

흡연은 흡입된 연기가 발암물질을 당신의 결장으로 전달하고 또한 대장 용종을 확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대장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모든 위험을 알고 있으니, 담배를 계속 피울 이유가 없다.

암 진단을 받은 가족이 있다면, 그들과 함께 의사의 진료 예약을 받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머리가 분명한 사람을 곁에 두는 것은 의사가 대답하기를 원하는 질문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암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읽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 그것을 경험하고 있다면.

배우는 것은 당신에게 필요한 자신감을 줄 것이다.

암에 걸리면 사기극에 쉽게 빨려들 수 있는데, 그것은 사람들이 스스로 돕거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병을 이기도록 필사적이기 때문이다.

그렇더라도 항상 안내를 받고 올바른 지식을 가이드로 삼아 행동하도록 하라.

당신이 방금 읽은 기사의 팁을 당신의 전투에 도움이 되도록 쓰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