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활용을 위한 시간 관리 팁

하루의 활용을 위한 시간 관리 팁

하루의 활용을 위한 시간 관리 팁

사람들은 항상 일을 성사시키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며 종종 자신이 부족함을 발견한다.

만약 당신이 시간을 더 잘 투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답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올바른 기사를 읽고 있는 것이다.

여기 기사는 당신의 시간을 잘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검토할 예정이니, 계속해서 더 배워라.

타이머를 잡아라.

초점을 맞추기 어려운 경우, 가능한 작업 시간에 맞게 타이머를 설정하십시오.

1시간의 작업을 완료하려면 타이머를 20분간 설정하고 휴식을 취한 후 끝날 때까지 계속하십시오.

하루 전에 일을 하는 것을 고려하라.

할 수 있다면 내일이 시작되기 전에 시간을 내서 내일의 일정을 만들어라.

작업관리 목록 작성으로 하루를 끝내십시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눈앞에 두고 선택함으로써, 여러분은 목록에 있는 것들을 바로 성취하는 일을 할 수 있다.

하루 중 시간을 신중하게 할당하도록 최선을 다해라.

현실적으로 과제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고려하고 그에 따라 일정을 잡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간을 제대로 관리할 수 있어 생활이 좋아진다.

만약 여러분이 예상치 못하게 약간의 자유 시간이 있다면, 그것을 여러분이 밀리고 있는 어떤 일에서 일하기 위해 사용하거나, 단지 휴식을 취하기 위해 사용한다.

일정을 잡고 스케줄에 빈칸을 채우는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것에 대한 기대감으로 매일 시작한다면, 당신은 더 쉽게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

예약이 초과되지 않았는지 주의 깊게 하루를 복습하십시오.

시간관리가 어렵다면 하루를 미리 계획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상세 일정 또는 기본 작업관리 목록을 만들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고 다음날 시간 압박에 쉽게 대처할 수 있다.

일일 활동 순위를 매겨 보십시오.

중요하지 않은 작업은 대부분의 시간을 차지할 수 있는 만큼 목록에서 더 낮아져야 한다.

우선 순위를 정함으로써, 여러분은 시간과 에너지를 최대한으로 활용하고, 여러분에게 가장 중요한 일들을 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적어놓고 우선순위에 따라 나열하시오.

현재 관리 기법을 검토하여 개선이 필요한 시기를 확인하십시오.

시간은 현명하고 신중하게 사용해야 한다.

음성 메일이나 이메일 같은 것들은 하루 중 특정 시간에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것들을 너무 자주 확인하는 것은 다른 곳에서 사용했어야 하는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일어나면 하루를 계획해라.

해야 할 일들과 각 작업에 필요한 시간들을 적어라.

오늘 이 안건을 가지고 있으면 시간을 더 잘 사용할 수 있다.

업무 효율을 높이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사무실 문을 닫으십시오.

열린 문은 종종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문제와 질문들에 대해 당신에게 말하도록 초대하는 것이다.

문을 닫으면 방해가 될 가능성이 적다.

사람들은 닫힌 문이 당신에게 약간의 평화와 고요함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한다.

만약 여러분이 중요한 일을 하고 있다면, 문자 메시지나 전화로 방해받지 않도록 하라.

방해받으면 다시 일을 시작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긴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첫 번째 작업을 완료할 때까지 중요하지 않은 다른 작업은 무시하십시오.

이 글에서 보듯이, 필요한 정보만 있으면 시간 관리가 쉽다.

그것은 정보와 의지력을 필요로 한다.

이런 조언들을 가까이에 두고 있으면, 절대로 틀리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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