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가 아프면 환상적인 조언

허리가 아프면 환상적인 조언

허리가 아프면 환상적인 조언

허리가 아프면 혼자가 아니다.

요통은 오늘날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흔한 불평이다.

이 기사는 다양한 고통스러운 증상들을 통해 역병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돕기 위해 고안된 제안과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요통을 영원히 없애고, 멋지고 고통 없는 삶을 살 수 있다.

허리 부상이 심한 사람은 2, 3일 동안 진찰을 받지 못할 수 있으며, 그 기간 동안 그들은 앉거나 잠을 잘 자지 못할 수도 있다.

다양한 종류의 허리 부상은 납작하게 누워서 무릎을 구부리는 것이 유익할 것이다.

당신의 근육과 힘줄은 더 쉽게 이완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어떤 자세나 위치에 있든 상관없이 정확히 같은 근육에 반복적인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라.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많은 공통적인 업무는 반복적인 움직임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식으로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20분에서 30분마다 항상 자세를 바꾸고 서 있는 자세에서 앉은 자세로 바꾸십시오.

잦은 허리 부상이나 스트레스로 고생하면 척추지압사가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허리 근육 강화법을 알려준다.

심각한 허리통증은 작은 문제가 발생하는 대로 처리하면 종종 피할 수 있다.

낮에 물을 많이 마셔라.

영양가 있고 건강한 식단은 많은 질병을 치료하고 많은 건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요통 합병증을 예방하는 날씬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통증을 악화시킬 위험을 줄여주는 다른 영양소와 화학물질을 배출한다.

요통을 피하려고 할 때 좋은 팁은 안에 어떤 내용물이 들어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면 절대로 상자를 집지 않는 것이다.

상자의 내용물은 놀라울 정도로 무거울 수 있으며, 예기치 않은 긴장감을 등에 줄 수 있다.

상자 외부에 인쇄된 내용물 또는 내용물이 표시된 사진이 있는 경우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확인하는 데 절대 의존하지 마십시오.

허리 아랫부분의 통증은 꽤 흔하다.

사실, 그것은 일반 실무자들이 관찰하는 두 번째로 일반적인 제시 문제들이다.

매일 하고 다르게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허리 통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적절한 예방 조치를 반드시 지켜야 한다.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무엇이든지 해야 한다.

허리가 많이 아프면 의사와 예약을 해야 진단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그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할 것이다.

그는 당신에게 질문을 함으로써 검사를 하고 당신의 병력들을 가져갈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요통이나 장애를 완화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선택사항으로 허리 수술을 추천할 수 있다.

다른 치료법이 당신의 고통에 효과가 없다면 수술은 효과적인 최후의 수단이 될 수 있다.

수술은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특정 부상과 질환에 대한 유일한 선택사항일 수 있다.

허리 통증에 효과가 없으면 척추지압사에게 가십시오.

지압사는 엑스레이를 찍을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치료하는 방법을 토론할 수 있다.

머지않아 쉽게 몇 번 조절하면 통증이 줄어들 것이다.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 시원함과 열을 사용해봐라.

얼음은 염증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통증을 완화시킨다.

열치료는 순환을 증가시키고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이용될 수 있다.

난방 패드와 냉간 팩을 교체하여 둘 다에서 최적의 효과를 얻으십시오.

보시다시피 요통을 치료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위에서 설명한 치료법 중 일부는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나 효과가 나타나면 그 차이를 알게 된다.

당신은 요통을 겪지 않는 행복한 생활방식을 가질 권리가 있으며, 이 글의 지식과 지혜가 그것을 줄 수 있다.

Close